[선데이뉴스]CJ제일제당, ”왕맥vs맥맥”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5.06.16 23:56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선데이뉴스=김종권 기자]맥주의 계절인 여름을 맞아 CJ제일제당은 치킨에 이은 차세대 맥주 안주를 가리기 위한 '왕맥vs맥맥' 페이스북 이벤트를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치맥(치킨과 맥주)의 자리에 도전장을 내밀며 차세대 맥주 안주로 떠오른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에 이어 이번엔 프리미엄 소시지 '맥스봉'이 도전장을 내민 것이다.
 
지난 13일 맥스봉의 광고모델인 배우 차예련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맥스봉과 맥주한잔!! 맥주안주로 맥스봉 최고",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소시지"라는 글과 함께 맥주와 맥스봉을 함께 들고 있는 인증샷을 남기며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인스타그램 덧글로 시작된 맥맥과 왕맥의 안주 대결을 지켜본 CJ제일제당은 진정한 최고의 맥주 안주를 가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비비고 왕교자는 최근 가수 소유를 모델로 기용해 TV광고를 집행하며 이미 주목 받은바 있어 소유의 왕맥(왕교자와 맥주)과 차예련의 맥맥(맥스봉과 맥주)의 대결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왕맥'과 '맥맥' 중 맥주와 잘 어울리는 안주 궁합을 선택해 CJ제일제당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덧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재미있고 진정성 있는 덧글을 달아주는 20명을 선정해 '맥스봉 차예련 에디션(10명)'과 '비비고 왕교자(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페이스북을 통해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우연치 않게 차예련씨 SNS 내용으로 이번 왕맥과 맥맥의 대결구도가 형성됐다"며 "최근 출시한 차예련 에디션이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감성을 충전하는 라이프스타일 간식이라는 컨셉으로 프리미엄 간식 시장에서의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같이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며 식음료업계에서는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찾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경쟁이 치열하다. 맥맥과 왕맥은 물론 감맥(감자칩과 맥주), 파맥(파스타와 맥주) 등 다양한 신조어가 등장하며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