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라이온 킹' 라피키 퍼포먼스, 미국 클리오어워즈 동상 수상

기사입력 2019.11.25 23:56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2019112500085_0.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한국 공연의 총괄 마케팅을 주관한 클립서비스(대표 설도권)가 제작한 'Circle of Life 퍼포먼스' 캠페인 영상이 '2019 클리오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21일(현지 시각) 미국 L.A. 헐리우드 돌비 씨어터(Dolby Theatre)에서 열린 '2019 클리오 엔터테인먼트 어워즈'에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투어 한국공연의 'Circle of Life 퍼포먼스' 영상 캠페인이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오리지널 콘텐츠 카테고리 뮤직비디오 부문에서 동상을 받았다. 

 

클리오 어워즈는 뉴욕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와 함께 명망 높은 3대 국제 광고제로 광고계 아카데미상으로 불린다. TV, 인쇄, 옥외, 라디오, 온라인, 디지털, 디자인뿐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패션&뷰티, 스포츠, 뮤직, 헬스 등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혀 새로운 선례를 세운 창의적인 작품들을 수상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Circle of Life 퍼포먼스' 영상은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한국공연을 기념해 자연과 인간은 순환한다는 주제의 개막곡을 희망찬 새해와 새로운 시작을 기원하는 내용을 담아 2019년 1월 1일 공개했다. 

 

공연에 출연한 '라피키' 역의 배우 느세파 핏젱이 실제로 출연해 123층 555m 높이의 국내 최고층이자 세계 5위에 손꼽히는 롯데월드타워에서 촬영됐다. 웅장하고 극적인 선율과 드론으로 담아낸 아름다운 한강과 산등성이 모습이 장관을 이루며 공개 이후 80만 뷰를 넘으며 화제를 모았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미국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호주 시드니의 오페라하우스 등 공연되는 세계 각국 도시 대표 명소나 상징적인 건물에서 퍼포먼스를 진행한 바 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