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서 매진된 김정문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팩'

기사입력 2020.06.05 17:34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크기변환_3554238800_20200605162051_7153512470 (1).jpg

(CJ오쇼핑에서 방송된 김정문알로에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팩’ 론칭 방송이 전체 매진을 기록했다)

 

[선데이뉴스신문=곽중희 기자] 김정문알로에는 5일 CJ오쇼핑에서 방송된 자사의 신제품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팩이 첫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번 제품은 1000일 동안 자란 생알로에의 질감을 온전히 담은 세미드로겔 젤리 시트로 48시간 보습이 지속돼 쿨링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 시킨다”며 “기미 및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까지 포함돼 있다”고 했다. 


이어 “슬라이스 젤리 마스크는 2020년 여름을 공략한 신제품이며 시즌 1, 2의 호응에 힘입어 시즌 3까지 출시된 알로에베라잎 즙 마스크팩”이라며 “지난 시즌 1, 2 누적 판매 개수는 총 1000만장에 달했다”고 했다. 


권용성 김정문알로에 미래전략 부분 상무는 “이번 마스크팩 매진은 오랫동안 진실을 담은 품질력으로 쌓아온 고객과의 신뢰 관계로 인해 가능했다”며 “올 여름 무더위에 피부를 지키는 데에 알로에 마스크팩이 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김정문알로에는 최근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노지훈과을 광고모델로 앞세워 다양한 소비자층을 노리고 있다. 


[곽중희 기자 rhkrwndgml@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