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 있지(ITZY)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광고 공개

기사입력 2021.01.18 23:55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인터로조-클라렌] 인터로조, 있지(ITZY)와 함께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 광고 영상 공개 (1).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대표 노시철) 대표 브랜드 클라렌(Clalen)이 있지(ITZY)와 함께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신제품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 출시에 맞춰 공개된 이번 광고 영상은 산소 방울을 만나 이를 마음껏 즐기는 있지(ITZY)의 모습을 부드러운 경쾌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피부에 공급되는 산소의 양에 따라 생기와 탄력이 좌우되듯 눈에도 충분한 산소가 공급되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며, 컬러렌즈 사용자들에게 건강과 미용을 모두 만족시키는 '산소컬러콘택트렌즈'라는 주제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영상에 등장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은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이면서 높은 산소전달률(Dk/t 108 @-3.00)을 확보했을 뿐 아니라 습윤성 향상 기술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하는 '프리미엄 컬러 콘택트렌즈'다. 

 

광고 영상에서 예지(황예지), 리아(최지수), 류진(신류진), 채령(이채령), 유나(신유나)는 부드럽고 은은한 색으로 일상생활 속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종(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눈빛 연출이 가능한 '미스티' 시리즈 2종(미스티 그레이EX, 미스티 카키EX)과 환상적인 조화를 자랑하며 5인 5색 매력 만점 모습과 대체 불가한 눈빛으로 시선을 붙잡았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과 함께 매력을 뽐낸 있지(ITZY) 광고 영상 2편은 클라렌 공식 웹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디지털 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터로조 영업.마케팅을 총괄하는 최의경 부사장은 "이번 광고 영상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있지와 함께해 눈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만족시키는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의 장점이 더 잘 표현된 것 같다. 앞으로도 대세 걸그룹 있지와 함께 대세 컬러 콘택트렌즈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있지(ITZY)는 22일 데뷔 최초로 영어 음반인 '낫 샤이 Not Shy (English Ver.)'를 전 세계 동시 발표하고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서 세계적 활동을 본격화할 예정이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