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새로운 광고모델로 김희선 전격발탁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 모델로 활력 동안 비법 전파 예정
기사입력 2013.05.14 10:33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 모델 김희선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김희선 전격 발탁

주부들의 워너비 스타로 화려하게 컴백한 김희선이 다시 한번 광고계를 점령한다.
 

코카-콜라사는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http://www.cocacola.co.kr/Minutemaid/)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6년간의 공백기가 무색하게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강 동안 미녀 김희선을 발탁했다.
 

김희선은 이번 광고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동안 미모로 또래 학부모들에게 부러움을 사는 모습을 연기하게 된다. 미모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까지 닮고 싶은 주부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그녀는 ‘활력 넘치는 하루의 습관으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를 선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
 

데뷔 20년차임이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는 물론 결혼과 출산은 여배우 인생의 끝이다 라는 말이 무색하게 재개 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김희선의 당당함과 현명한 주부로서 보여주는 활력 넘치는 활동들이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광고의 모델로 발탁된 것이다.
 

코카-콜라사 측은 “김희선은 가족뿐만 아니라 자기 자신을 위한 소비를 즐길 줄 아는 자신감 넘치고 현명한 주부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주스 하나를 고르더라도 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주부들에게 '활력있는 하루를 위한 건강한 습관'이라는 미닛메이드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희선은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의 모델로 영상 광고 및 지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반에 걸쳐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김희선이 출연하는 CF는 오는 6월부터 전파를 타게 된다.
 

한편, 결혼 후 더욱 안정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선은 SBS 토크쇼 ‘화신’의 메인 MC로 발탁되어 재치 넘치는 입담을 발휘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 최근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과의 인증샷을 통해 11살 차이가 무색한 동안 미모가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면서 ‘동안 종결자’란 별명을 얻기도 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는 포도 과즙과 브라질 산 ‘생명의 열매’라 불리는 아사이베리 과육을, 사과 과즙과 풍부한 햇살을 받으며 자란 칠레산 크렌베리 과즙을 미닛메이드의 60년 전통 기술로 블렌딩한 주스로 ‘미닛메이드 리치 블렌드’ 한 컵(200ml)에는 비타민 C/E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3% 함유되어 있다.
 

가격은 180ml 꼬마병이 1,200원, 300ml PET가 1,700원, 1.5L PET가 4,500원 (편의점가 기준)이다.
 

[신민정 기자 sundaynews@hanmail.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