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데이뉴스신문=김건우 기자] 「호주 출신 포토그래퍼 크리스 콜스(Chris Colls), 다가오는 겨울, 세계 주요 도시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2021-22 가을 겨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 간의 친밀함이 중요시되는 현대사회에 ‘함께’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진제공=몽클레르]
호주 출신 포토그래퍼 크리스 콜스(Chris Colls)가 진행하며 다가오는 겨울 세계 주요 도시에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가족사진이 주는 자연스러움과 따뜻함에서 영감을 받아 그 순간을 포착하며 확고하고 낙관적인 슬로건을 전함과 동시에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했다.
부드러운 블랙과 화이트가 선사하는 낭만적인 느낌에 선명한 레드 컬러를 더해낸 이번 캠페인은 몽클레르의 가장 자연스럽고 기본적인 형태를 보여준다. 각각의 이미지는 손길, 미소, 키스, 포옹 등 사람들을 연결시키는 간단한 몸짓들에 대한 경의로움을 표한다.
[사진제공=몽클레르]
몽클레르의 남성, 여성, 그리고 키즈 컬렉션을 기념하는 ‘위 러브 윈터’ 캠페인은 긴 기장과 짧은 기장의 민소매 부댕 퀼팅 코트와 재킷들을 포함해 몽클레르 컬렉션의 아이템들을 클래식한 컬러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서 기원한 몽클레르에 경의를 표하며, 각각의 이미지에는 그 중심에 몽클레르의 펠트리노 자수 로고를 삽입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캠페인을 통해서 필기체로 쓰인 ‘위 러브 윈터’라는 슬로건이 나타난다.
[사진제공=몽클레르]
2021-22 가을 겨울 시즌의 ‘위 러브 윈터’ 몽클레르 컬렉션 캠페인은 옥외 및 지면, 디지털 매체를 통해 10월 15일부터 공개된다.
이와 함께 소셜미디어 해시태그 #WeLoveWinter 를 통해 겨울의 따스함에 대한 각자의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게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