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프리(Cafri)

30일부터 대형 할인점서 고객 얼굴 담은 라벨 스티커 증정
기사입력 2013.08.29 13:03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카프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프리 만들기 이벤트 실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카프리(Cafri)가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매주 금,토)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프리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수도권에 위치한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대형 할인마트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바로 고객의 얼굴 사진을 찍어 맥주 라벨 형태로 사진을 출력해 증정한다.

 카프리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인 스티키몬스터랩이 참여한 카프리 아트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해 8월 20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와 맥주 전문점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전에도 강남, 홍대, 건대 등 서울 주요 지역 맥주 전문점에서 카프리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비슷한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 한 바 있다.

 카프리 관계자는 “고객의 얼굴이 담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카프리 맥주를 간직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에게 더욱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출시 18년째를 맞는 카프리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내 유일의 토종 프리미엄’ 맥주로, 유럽산 아로마 홉인 프리미엄 핵사홉을 사용해 깔끔하고 부드러운 거품, 상쾌한 끝 맛을 자랑한다.
 

[신민정 기자 sundaynews@hanmail.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