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149건 ]
제아 엽기,코믹 대기실 셀카…대기실에서도 훈훈해
제아 엽기,코믹 대기실 셀카…대기실에서도 훈훈해
지난 17일 첫 정규앨범 ‘LOVABILITY(러버빌리티)'를 발표한 ZE:A(제국의아이들)이 미투데이를 통해 지칠 줄 모르는 장난으로 구성된 ‘대기실 놀이' 셀카를 대방출했다. 공개된 대기실 사진 속에는 러블리한 로맨틱 가이로 변신해 타이틀 곡 ‘Here I am'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ZE:A(제국의아이들)의 장난기 넘치는 모습에서부터 숙면을 취하는 모습, 편지를 읽고 있는 모습, 팬들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를 모았다. “광희는 시완이를 위해 엄청나게 힘(?) 쓰고 있어요. 귀엽다며 광희가 꼭 올리라던 그 사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서 광희는 시완의 아이패드 코드를 코에 꽂으며 힘주고 있는 코믹스러운 표정을 연출하는 한편 열중하는 광희는 아랑곳하지 않고 시완은 평화롭고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 팬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이어 피곤한 듯 대기실 소파에 앉아 숙면을 취하고 있는 민우 옆에서 케빈이 손가락을 볼에 찌르려는 듯 장난을 치는 사진이 게시된 것에 연이어 단잠에 빠져있는 케빈 옆에서 민우가 브이자를 그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대기실 셀카를 접한 팬들은 “입 벌리고 자는 모습이 꼭 닮아서 한참 웃었다. 자고 있는 모습도 둘 다 귀요미!!”, “어떻게 코드를 코에 넣을 생각을 했는지 광희 표정이 압권이다. 장난치는 모습이 친근하다.”, “대기실에서 모습도 다들 훈훈하구나. 첫 방 너무 수고 많았어!!” 등의 호응을 보였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첫 정규앨범 ‘LOVABILITY(러버빌리티)'의 타이틀곡 ‘Here I am'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진로석수, 2011 세계 물의 날 기념 수경재배 식물 증정 이벤트 실시
진로석수, 2011 세계 물의 날 기념 수경재배 식물 증정 이벤트 실시
먹는 샘물 전문 기업 (주)석수와퓨리스(www.seoksuandpuriss.com, 대표 최광준)는 21일 오전, 2011년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서울 명동 일대에서 생수병 수경재배 화분을 증정하는 그린 캠페인을 펼쳤다. 세계 물의 날(3월 22일)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그린 캠페인은 물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과제 ‘진로석수 그린 미션'을 수행한 시민들에게 천연광천수 ‘진로석수' 제품과 수경재배 식물을 나눠주는 행사로 진행됐다. 또 현장에서 진로석수 생수병을 재활용해 수경재배 화분을 만드는 체험 이벤트도 펼쳐져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더불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방안과 절수(節水) 방법을 안내하고, 건강한 물을 마시는 정보도 함께 제공했다. 또한 이 번 ㈜석수와퓨리스의 세계 물의 날(1992년 유엔 제정) 기념 행사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성금을 모금해 유니세프에 전달 될 예정으로 물의 소중함에 대한 의미를 더했다. 먹는 샘물 전문 기업 (주)석수와퓨리스의 천연광천수 '진로석수'는 1982년부터 30년간 최고의 품질 관리로 국내 먹는 샘물 브랜드 최초로 세계적 권위의 국제 식품 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 금상(2009년, 2010년)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또한 ‘진로석수'는 오존처리를 하지 않은 네추럴 미네랄 워터로 세계 3대 광천지역의 하나인 충북 청원군 소백산맥 일대 지하 200m에서 취수하는 천연암반수로서, 아기가 마시기에 적합할 정도의 엄격한 위생공정을 거쳐 생산된다.
케이윌, ”가슴이 뛴다” 각 음원차트 1위! ”그랜드 슬램 달성!”
케이윌, ”가슴이 뛴다” 각 음원차트 1위! ”그랜드 슬램 달성!”
감성보컬 케이윌의 신곡 “가슴이 뛴다”가 공개되자마자 각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첫 방송활동을 시작 하기전이라 오늘 11일 컴백무대 후 반응이 더욱 뜨거워질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국내 음원시장에서 발매하는 곡 마다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 “케이윌 프리미엄(PREMIUM)”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기도 한 음원계의 블루칩 케이윌은 지난 1월 발매한 "기가차"에 이어 신곡"가슴이 뛴다"까지 1위를 기록하며 자신의 기록을 갱신하고있다. 멜론,엠넷닷컴, 벅스,네이버, 몽키3등 각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가슴이 뛴다”는 휘성, 이승기, 씨앤블루 등의 곡을 작업한 김도훈과 아이유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다카다브라” 등을 작사한 김이나 작사가가 호흡을 맞추어 최고의 팀웍을 과시햇으며, 단순한 “발라드”의 벽을 넘어 대중과의 소통을 하며 케이윌의 호소력 넘치는 감성보컬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앨범에 수록된 더블 타이틀곡 “입이 떨어지지 않아서”와 "증상" 역시 차트 10위권을 기록하며 음원계의 흥행보증수표로서의 자신감을 지켰다. 한편, 케이윌은 오늘 11일 KBS 뮤직뱅크로 컴백무대를 가지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백설공주 새엄마 ”광비”로 변신한 광희 담긴 ZE:A 컴백 티저 화제
백설공주 새엄마 ”광비”로 변신한 광희 담긴 ZE:A 컴백 티저 화제
오는 17일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훈남돌' ZE:A(제국의아이들)의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오늘) 자정 ZE:A(제국의아이들)의 공식 카페와 다음 TV팟을 통해 선공개 된 약 2분 30초 분량의 컴백 티저 영상에서 와인 컬러의 화려한 중세풍의 드레스와 왕관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백설공주의 나쁜 새엄마 ‘광비'로 깜짝 변신한 광희는 범상치 않은 포스를 내뿜으며 등장만으로도 큰 웃음을 안겼다. 동화 ‘백설공주'를 패러디한 컴백 티저 영상을 통해 ZE:A(제국의아이들)의 최고의 비쥬얼, 실력파, 퍼포먼스 대가는 누구인지 연달아 거울에게 물음을 던진 ‘광비' 광희는 거울이 대답을 할 때마다 기대와 질투가 어린 실망을 반복하는 모습을 보이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최고의 비쥬얼에는 시완과 형식, 준영이 뽑혔으며 실력파에는 케빈과 태헌, 희철이 퍼포먼스의 대가에는 민우와 동준이 선정되어 ZE:A(제국의아이들) 멤버들 개개인의 끼와 매력을 다시 한 번 확인케 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더 고조시켰다. ZE:A(제국의아이들)의 독특한 컴백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국의아이들 컴백이 일주일도 남지 않았다니 기대된다.”, “광희가 일 낼 줄 알았다. 정말 빵 터지는 영상이었다.”,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도 너무 궁금하다. 빨리 공개하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ZE:A(제국의아이들)은 컴백 예고 티저 영상에 이어 오는 11일 자켓 사진, 다음 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