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16건 ]
서울가요대상 시상자들, ”수상자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서울가요대상 시상자들, ”수상자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 위에서 부터 김소은, 윤시윤, 전태수 (사진=호예지 기자) 지난 1월 20일 오후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스포츠서울이 제정한 '제 2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소녀시대를 비롯해 샤이니, 비스트, 2AM, 미쓰에이, FT아일랜드, 포미닛, 아이유, 시크릿, 바비킴, 싸이, 슈프림팀 등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은 영하의 날씨에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찾은 4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감동과 환희의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신인상은 '외톨이야'와 '러브'를 히트시킨 남성밴드 씨엔블루와 '푸시푸시', '가식걸', '니 까짓게'로 인기몰이를 한 씨스타, 또 모바일·ARS 투표에서 37.2%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고 일본에서도 배용준과 함께 도쿄돔 무대에 서는 등 한일양국에서 활약한 대국남아가 차지했다.   오롯이 팬들의 투표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결정되는 하이원 인기상 부문에서는 본상을 받은 샤이니가 32.2%의 득표율로, 29.9%의 지지를 받은 소녀시대와 공동수상했다. 디지털음원상은 '잔소리', '좋은날'로 음원차트를 석권한 아이유에게 돌아가 본상에 이어 2관왕에 올랐다. 지난해 10월 5집 '싸이 파이브'를 발표한 싸이는 독설과 위트, 진솔함이 가득한, 공들인 앨범을 만든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 앨범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감미로운 R&B발라드로 사랑받은 2AM은 R&B발라드상을 수상하며 본상에 이어 역시 2관왕을 차지했다. '스텝 업', '땡땡땡', '그땐 그땐 그땐'을 연속히트시킨 슈프림팀은 힙합상, 경쾌한 댄스트로트 '올래'로 인기를 모은 장윤정은 트로트상의 주인공이 됐다. 전국 17개 도시 투어 콘서트, 연말 휘성, 거미와 함께 보컬리스트 콘서트 등으로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비킴은 공연문화을 받아 공연에 매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본상은 대상 수상자인 소녀시대를 비롯해 비스트, 2AM, 샤이니, FT아일랜드, 포미닛, 아이유, 미쓰에이, 시크릿, 손담비 등 10개팀에게 돌아갔다. 미쓰에이는 지난해 데뷔한 신인이었지만 데뷔곡 '배드걸 굿걸'과 후속곡 '브리드'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신인을 능가하는 활약을 보였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례적으로 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0년 한 해를 빛낸 영광의 가수들
2010년 한 해를 빛낸 영광의 가수들
△ 위에서부터 소녀시대의 서현, 대국남아의 가람, 씨엔블루의 정용화, 2AM의 임슬옹, 시크릿의 한선화, 아이유 (사진=호예지 기자) 지난 1월 20일 오후 7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는 스포츠서울이 제정한 '제 2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의 화려한 막이 올랐다. 소녀시대를 비롯해 샤이니, 비스트, 2AM, 미쓰에이, FT아일랜드, 포미닛, 아이유, 시크릿, 바비킴, 싸이, 슈프림팀 등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은 영하의 날씨에도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을 찾은 4000여 명의 관객 앞에서 감동과 환희의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신인상은 '외톨이야'와 '러브'를 히트시킨 남성밴드 씨엔블루와 '푸시푸시', '가식걸', '니 까짓게'로 인기몰이를 한 씨스타, 또 모바일·ARS 투표에서 37.2%의 높은 득표율을 기록했고 일본에서도 배용준과 함께 도쿄돔 무대에 서는 등 한일양국에서 활약한 대국남아가 차지했다.   오롯이 팬들의 투표결과에 따라 수상자가 결정되는 하이원 인기상 부문에서는 본상을 받은 샤이니가 32.2%의 득표율로, 29.9%의 지지를 받은 소녀시대와 공동수상했다. 디지털음원상은 '잔소리', '좋은날'로 음원차트를 석권한 아이유에게 돌아가 본상에 이어 2관왕에 올랐다. 지난해 10월 5집 '싸이 파이브'를 발표한 싸이는 독설과 위트, 진솔함이 가득한, 공들인 앨범을 만든 공로를 인정받아 최고 앨범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등 감미로운 R&B발라드로 사랑받은 2AM은 R&B발라드상을 수상하며 본상에 이어 역시 2관왕을 차지했다. '스텝 업', '땡땡땡', '그땐 그땐 그땐'을 연속히트시킨 슈프림팀은 힙합상, 경쾌한 댄스트로트 '올래'로 인기를 모은 장윤정은 트로트상의 주인공이 됐다. 전국 17개 도시 투어 콘서트, 연말 휘성, 거미와 함께 보컬리스트 콘서트 등으로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바비킴은 공연문화을 받아 공연에 매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본상은 대상 수상자인 소녀시대를 비롯해 비스트, 2AM, 샤이니, FT아일랜드, 포미닛, 아이유, 미쓰에이, 시크릿, 손담비 등 10개팀에게 돌아갔다. 미쓰에이는 지난해 데뷔한 신인이었지만 데뷔곡 '배드걸 굿걸'과 후속곡 '브리드'가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신인을 능가하는 활약을 보였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례적으로 본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병헌의 새로운 그녀는 누구?
이병헌의 새로운 그녀는 누구?
(사진=윈저 제공)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윈저'는 영화 방가방가의 여주인공을 맡은 신현빈을 모델로 발탁했다. 신현빈은 이달 중순 공개되는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의 인터렉티브 필름에서 월드스타 이병헌과 함께 출연해 촬영을 마친 상태이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의 스타일에 잘 어울리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현장 스텝들로부터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신현빈은 “영화나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모습을 보인 적이 있지만 제품 홍보영상은 이번이 처음이다”며, ‘윈저'와 함께 한 이번 촬영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으며 앞으로의 연기 생활에 큰 도움을 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윈저'의 브랜드 전략을 담당하는 김승범 본부장은 “전세계 품질 및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윈저'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며 “연기자로서 이미지 변신에 도전한 신현빈씨의 열정이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윈저'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2010년 영화 ‘방가방가'의 여주인공 ‘장미'역을 맡아 열연한 신현빈은 100만에 가까운 관객몰이에 성공하며, 2011년을 빛낼 여자연기자로 주목 받고 있는 예비스타다.
아시아 6개국 신인모델선발대회 성황리 종료
아시아 6개국 신인모델선발대회 성황리 종료
(사진=한국모델협회 제공)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사)한국대중문화예술산업총연합(회장 신현택) 이 함께 주최하고 ㈜문화공방 DKB와 모델센터인터내셔널이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행사인 ‘2011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처음 진행된 ‘아시아 6개국(한국,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필리핀, 몽골) 신인모델대회' 가 1월20일 오후9시 메리어트호텔 밀레니엄홀(센트럴시티)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신인모델대회는 각국의 치열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최고의 신인들로서 선의의 경쟁을 통한 화합과 화려한 패션쇼를 통한 다양한 퍼포먼스 등 아시아 6개국 33명의 모델들로 꽉찬 무대가 그 웅장함을 더했다. 이날 최고의 상인 아시아 신인모델상에는 중국의 YAN MINGMING과 한국의 이태환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영예의 신인모델상의 수상자는 다음날 열리는 제6회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아시아신인모델상을 수상하게 된다. 그밖에 우정상, 포토제닉상, 인기상 등 다양한 시상으로 아시아 신인들에게 모델로서의 등용문의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이 날 BBF신인가수상으로는 시티 레이디, 바닐라루시, 신인 댄스그룹 Touch 가 공동 수상 하였으며, BBF신인배우상으로는 김형규, BBF엔터테이너상 에는 개그콘서트 달인팀(김병만, 류담, 노우진)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는 등 모델들이 선정한 다양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이병헌과 광고모델 1년 더!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이병헌과 광고모델 1년 더!
△사진=윈저 제공 프리미엄 위스키 브랜드 ‘윈저'는 월드스타 이병헌과 2011년까지 모델 계약을 연장하는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병헌은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에서 열연을 펼치며 ‘윈저'의 프리미엄 이미지 형성은 물론 매출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실제로 이병헌이 출연한 ‘인플루언스'가 극장에서 상영되면서 이병헌 팬들을 중심으로 한 일본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윈저(일명 이병헌 위스키)' 구매가 늘어나는 등 국내외 소비자들로 부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이병헌은 “지난해 ‘윈저'와 함께 한 ‘인플루언스' 프로젝트는 자신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다”며, “올해 역시 ‘윈저'와 함께 새롭게 시도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광고 외에도 ‘윈저'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함께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윈저'의 브랜드 전략을 담당하는 김승범 본부장은 “월드스타의 반열에 선 이병헌과 전세계 품질 및 판매 1위를 자랑하는 ‘윈저'는 서로 세계 최고를 지향한다는 공통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며, “이병헌과의 모델 계약 연장은 ‘윈저'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국내 주류업계로서는 드물게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과감히 도입하는 것으로 유명한 ‘윈저'는 지난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디지털 블록버스터, 그래픽 노블 등을 제작해 브랜드 이미지와 신뢰도를 높인 바 있다.
CEO 배우 이의정, 일자리 천사 되다
CEO 배우 이의정, 일자리 천사 되다
(사진=엔제리너스커피 제공) 아역출신 배우 이의정이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www.angelinus.co.kr) 와 잡영플라자가 함께 진행한 일자리 채용 이벤트에 참여해 온라인 쇼핑몰 창업 성공기에 관한 강연을 엔제리너스커피 연대점에서 진행했다. 이의정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아미플랜'을 운영 중으로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란제리 브랜드까지 론칭하여 사업을 확장, 2009년에는 2억 원에 가까운 최고 매출액을 올리는 등 창업 CEO로써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30여명의 취업준비생들은 이의정의 창업 성공기에 관한 강연을 듣고 자유롭게 질의응답시간을 갖는 등 창업에 관한 실제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이의정은 “나와 비슷한 고민을 했던 친구들에게 창업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있다면 쇼핑몰 창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10월부터 고용노동부와 함께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공동캠페인으로 인쿠루트 소속 컨설턴트가 직접 취업상담 및 알선서비스를 제공하는 ‘잡영프라자'를 수도권 직영 매장에서 운영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