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194건 ]
동두천시청 빙상단, 2024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3명 발탁
동두천시청 빙상단, 2024년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3명 발탁
[선데이뉴스신문] 동두천시청 빙상단이 2023년 재창단 후 1년 만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 3명을 배출하며 2025 하얼빈 아시안게임과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 메달 획득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001년 국내 첫 실업 빙상단 창단 이후 한국 빙상계를 이끌어 온 동두천시청 빙상단은 박형덕 동두천시장의 강력한 재창단 의지로 2023년 1월 이인식 전 국가대표 감독, 김영호, 차민규, 김윤지 선수를 영입하며 재창단했다. 또한 2024년에는 안현준 국가대표 선수까지 영입하며 더욱 강력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히 차민규 선수는 남자 단거리 종목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국가대표에 합류했다. 2024년 전국동계체전 스피드스케이팅 대회에서 500m 동메달을 획득한 그는 2024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회장배 스피드 스케이팅대회에서 1000m 대회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차지했다. 동두천고등학교 출신 김윤지 선수는 여자 장거리 종목 국가대표로 첫 발탁됐다. 2024년 전국동계체전에서 3000m 은메달을 획득한데 이어, 현역 국가대표를 제치고 1500m 금메달을 차지하며 차세대 희망주로 떠올랐고, 2024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회장배 스피드스케이팅대회에서는 3000m 금메달과 팀추월 금메달을 획득하며 동두천시청이 종합 준우승을 거두는데 큰 역할을 했다. 더불어 안현준 선수는 2024년 전국동계체전에서 1500m 은메달, 메스스타트 은메달, 팀추월 금메달을 획득했고, 2024 한국실업빙상경기연맹회장배 스피드스케이팅대회에서 1500m 와 5000m 은메달을 획득하며 남자 장거리 종목 국가대표 선발에 성공했다. 한편 이번 국가대표 선발은 이인식 감독의 헌신적인 지도력 없이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이 감독은 동두천시청 빙상단에서 대한민국 쇼트트랙 간판 김동성 선수,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최재봉, 이보라, 이주연, 주형준, 박도영, 김영호 등 수많은 국가대표를 배출하는 등 한국 빙상계 발전에 한 축을 이뤘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차민규 선수의 500m 은메달도 이인식 감독의 작품이다. 이 감독은 선수들의 개개인의 특성을 파악해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끊임없이 격려하며 선수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도록 이끌었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4명의 선수 중 3명의 선수가 국가대표로 선발된 것은 동두천시의 위상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큰 자부심을 안겨준 것이다”라며,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 동두천시 유치에 큰 힘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빙상단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격려했다.
배우 안효섭, 커피 브랜드 '조지아' 모델 발탁
배우 안효섭, 커피 브랜드 '조지아' 모델 발탁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배우 안효섭이 코카-콜라사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만능 선수 안효섭이 공연, 영화는 물론 광고계를 섭렵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얼마 전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소식에 이어 데뷔 후 처음 개최한 세계 순회가 10개국 전 좌석 매진에 앙코르 공연 요청까지 쇄도하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는가 하면, 의류 브랜드 '에디션 센서빌리티' 모델 재계약 소식에 더해 코카-콜라사 대표 커피 브랜드 '조지아' 새 모델로 발탁돼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훈훈한 외모와 신뢰감을 주는 모습으로 다양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사랑받고 있는 안효섭은 이번에도 작품 속에서 그가 보여주는 연기만큼이나 다채롭고 빈틈없는 매력과 함께 '조지아' 모델 자리를 꿰찼다. 브랜드 관계자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안효섭 다재다능한 매력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고 전했다. 한편 안효섭 '깨우다, 오늘을 새롭게'를 개념으로 다양한 일상을 깨우는 조지아 매력을 전달하는 TV 광고는 3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호, 네파 브랜드모델 발탁
이준호, 네파 브랜드모델 발탁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그룹 2PM 일원 겸 배우 이준호가 네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등산복 브랜드 네파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조이어스 하이커(JOYOUS HIKER)' 개념 2024년 봄.여름(SS) 화보를 16일 공개했다. 화보 속 이준호는 특유 밝고 건강한 매력으로 자연 즐거움을 누리는 하이커들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이번 SS시즌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네파 기존 모델인 안유진과 함께 네파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네파 관계자는 "이준호는 최근 배우와 가수를 오가는 다방면 활약을 통해 세대를 불문하고 전방위적인 사랑을 받고 있어, 자연 즐거움을 추구하는 네파 브랜드 정신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특히 이준호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강인한 모습 등산복부터 부드러운 매력 생활양식옷을 완벽하게 넘나들며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이준호.안유진 모델 체제를 구축한 네파는 "올해 다변화, 세분화된 등산복 유행을 반영하면서, 예측 불허한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옷으로 등산복 시장을 공략한다. 등산, 트레일 러닝 등 전통적인 등산복 활동을 위한 기능성 옷 기반 '마운틴 디비전'과 가벼운 트레킹, 캠핑 등 편안한 활동으로 보다 생활양식에 밀착된 '등산복 생활' 부문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등산복 생활을 아우르는 형식을 제안한다" 고 소개했다.
다나카, '이 구역의 노래왕' MC 발탁... 20일 첫 방송
다나카, '이 구역의 노래왕' MC 발탁... 20일 첫 방송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이 구역의 노래왕'이 오는 20일 첫 방송한다. '킹 받는 대결- 이 구역의 노래왕(이하 '이 구역의 노래왕')은 한국 최고 가수가 꿈인 다나카가 대한민국 슈퍼스타들과 길거리 공연 무대를 걸고, 노래방 대결을 펼치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까지 방송된다. 또한 국내외 내로라하는 가수라도 다나카와 노래방 대결에서 지게 되면 길거리 공연 무대에 오르지 못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선보일 예정인 '이 구역의 노래왕'에 다나카 조력자로 가수이자 실력파 제작자 뮤지(이용운)가 합류해 적재적소에 활약하며 웃음과 감동을 더한다. 20일 첫 번째 대결을 펼칠 가수는 바로 트로트 여제이자 중장년층 아이돌 송가인(조은심)이다. 다나카는 대한민국 어르신들 사랑을 독차지하는 '대한의 딸' 송가인 인기를 빼앗겠다고 선언하며 첫 만남부터 송가인과 미묘한 신경전을 펼쳤다. 길거리 공연 무대를 걸고 펼친 노래방 첫 번째 대결은 '똑같은 곡 부르기'로 송가인 유행곡 '가인이어라'로 진행되었다. 두 사람 모두 이기기 위해 열창했고 말을 잇지 못하게 하는 예상치 못한 점수에 당황한 두 사람. 이어 서로에게 노래를 지정해 주는 대결에서는 다나카와 뮤지가 합공을 펼치며 송가인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그녀 웃음기를 모두 사라지게 한 이 대결 최종 승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이 구역의 노래왕'은 오는 20일 TV CHOSUN, 이어 22일 KBS WORLD TV에서 각각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