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22건 ]
[연예뉴스] '전지현', 한국 여배우 최초, '버버리'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연예뉴스] '전지현', 한국 여배우 최초, '버버리'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선데이뉴스신문=김건우 기자] 「전지현,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은 나에게 많은 영감을 준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국내 여성 배우 최초로, 배우 전지현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하였다. [사진=버버리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전지현' / ©Courtesy of Burberry] 전지현은 영화 ‘도둑들’, ‘베를린’, ‘암살’ 및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등 여러 작품들을 통해 한류를 널리 알리고 발전시킨 배우이다. 다양하고 우수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으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 지역에서 많은 이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버버리는 이러한 그녀를 클래식함과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함을 대변하는 160년 역사의 버버리 하우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로 소개하며 앰버서더 선정 배경을 밝혔다. [사진=버버리 앰버서더로 선정된 배우 '전지현' / ©Courtesy of Burberry] 전지현은 “버버리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 버버리는 풍부한 영국의 역사를 바탕으로, 전통을 유지하면서 시대의 변화에 맞춰 혁신하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점은 내가 배우로서 관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점이기도 하다. 시간을 초월한 우아함은 나에게 많은 영감을 준다. 앞으로 앰버서더로 함께 할 활동들에 대해 설레고 기대된다”라며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버버리는 이번 발표와 함께 스틸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였다. 스틸 이미지 속에서 전지현은 버버리 하우스 특유의 핑크 색상의 세트를 배경으로 버버리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을 완벽히 소화해낸 모습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시그니처 백 라인인 퀼팅 레더 롤라 백을 포함한 TB 버킷 백과 프란시스 백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여 눈길을 끌었다.
전지현, 네파 에어그램 TV 광고 공개
전지현, 네파 에어그램 TV 광고 공개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속모델 전지현(왕지현)과 함께한 '에어그램'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무거운 겨울 끝'이라는 기획 아래 이번 가을/겨울 시즌 주력 상품으로 선보이는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주요 특징인 '가벼움'에 초점을 맞춰 일상 속 다양한 패딩옷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특히 전지현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몸짓을 통해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 가벼움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속 전지현은 후디와 롱다운 등 다양한 멋과 색상의 에어그램 시리즈를 착용하고 등장해 에어그램이 선사하는 극강 가벼움과 따뜻함을 장난기 넘치는 표정과 재기발랄한 움직임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가볍게' '날아갈 듯 가볍게' '무심하게 가볍게' '자유롭게 가볍게' 등 각 기획별로 다채로운 표정과 동작을 선보이며 기존 모습과는 다른 매력의 전지현을 만들어냈다. 착용 제품인 네파 에어그램 다운 시리즈는 부드러운 다운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패딩 특유 질감과 가벼움을 갖춘 네파 새로운 다운 선으로 올 가을/겨울 시즌 네파가 가장 공들인 최대 야심작이다. 기능성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췄으며 거위 솜털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도 탄탄하게 갖췄다. 후디형, 긴 패딩, 짧은 패딩 등 다양한 형식으로 나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네파, 전지현 화보 공개
네파, 전지현 화보 공개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네파가 2021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8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왕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그동안 보여줬던 다양한 매력들을 넘어 스타일 유틸리티(Style Utility)라는 기획 아래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단순함이 강조된 멋을 독보적인 건강한 카리스마로 표현했다. 이번 화보는 활동적이고 멋있는 감각을 더해 좀 더 기능적으로 진화한 네파의 SS 주력 제품들을 담고 있다. 네파는 화보를 통해 올 SS 주력 소재인 바람막이와 레깅스 등을 다양한 멋으로 선보였다. 톤온톤 형식으로 제격인 무채색 배경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멋을 완성할 수 있는 꾸안꾸 패션 형식 제품들을 더해 멋스럽게 풀어냈다. 특히 검정 풀오버에 검정 레깅스, 검정 볼캡을 같이 입어 보기만 해도 반할 것 같은 세련된 매력을 더한 착장과 은은한 파우더 분홍 색 바람막이 자켓에 검은 바지를 입어 여성스러움을 살짝 가미한 착장 등 상반된 형식도 화보 속에 담아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네파 관계자는 "이번 SS 시즌 화보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로 진화하려는 네파의 첫 발걸음을 보여주는 작업인 만큼 아웃도어의 기능적 장점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일상복 감각을 담은 제품들 특징을 담아내고자 했다" 고 밝혔다.
[개봉예정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 “일랜시아 왜 하세요?”
[개봉예정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 “일랜시아 왜 하세요?”
[선데이뉴스신문=김건우 기자] 한줄평 : "이 세상에 숨어 있는 모든 전사들을 위하여!" RPG 게임의 원조 클래식 게임이자 대한민국 대표 망겜 '일랜시아', 여전히 '일랜시아'에 남아있는 유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다룬 국내 최초 게임 유저 다큐멘터리, <내언니전지현과 나>(감독: 박윤진)가 온라인을 통해 언론 시사회를 가졌다. [사진='내언니전지현과 나', 메인 포스터 / 제공=호우주의보]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온라인 세계의 '내언니전지현'과 현실 세계의 '나'(박윤진 감독)이 두 세계를 분주히 오가며 일랜시아의 흥망성쇠와 현실의 풍경이 맞닿아 있음을 포착한다. 1990년대 IMF로 유례없는 위기를 맞은 대한민국에서 성장한 IMF 키즈들은 경쟁과 순위 대신 모험과 우정을 기반으로 한 일랜시아에 몰려갔고 그곳에서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어가며 위로와 추억을 쌓았다. 그렇게 대한민국 청년으로 성장한 IMF 키즈들은 학업과 취직 결혼 등 이상적인 삶을 위해 '성취'를 강요하는 사회를 살아가며 숨통을 틔우기 위해 다시 일랜시아를 찾았다. 하지만 다른 캐릭터만큼 빠르게 능력치를 올리기 위해서는 불법적인 매크로가 있어야 했고, 버그와 핵이 평화로운 세계를 무법천지로 만들었다. 매크로가 없는 유저들은 박탈감과 부러움의 감정을 느껴야만 했다. 안전한 세계를 유지해주던 운영진 마저 떠나버린 게임 세계에 남아있는 유저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환경을 일궈내기 위해 노력하기 시작했다. 16년 차 골수 유저인 박윤진 감독은 “이대로는 안 되겠다”라고 선언하며 카메라를 매개로 게임 안과 밖 세상에 말을 걸었다. 유저들을 찾아가서 게임을 지속하는 이유를 물으며 넥슨 홈페이지에 문의 글을 올리고 넥슨 노조를 방문하는 등 끊임없이 문을 두드리는 과정을 기록했다. “일랜시아가 없어지기 전에 뭔가를 빨리 해봐야겠다. 영화가 빨리 나온다면 넥슨을 직접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밝힌 감독의 이야기처럼 <내언니전지현과 나>가 영화제에 공개되고 넥슨과의 만남의 자리가 만들어졌다. 12년 만에 정식 이벤트가 개최 되었고 유저 간담회까지 이루어졌지만 기대보다 미약한 변화였다. 하지만 함께 이뤄낸 변화를 통해 성취감을 느낀 이들은 실망보다는 현재를 즐기고 추억하기 위해 또 다시 연대하고 위로하며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 영화에서 일랜시아는 더 이상 가상 공간이 아니며, 현실과 딱 자르듯 경계를 그을 수 있는 비일상도 아니다. 일랜시아에서 보낸 시간과 게임 세계에서 만난 유저들은 박윤진 감독에게도 또 다른 사람들에게도 구체적이면서도 소중한 힘으로 자리 잡는다. 여전히 온라인 세계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고 있는 유저들은 서로에게 축하와 위로를 건네고 단체 사진을 찍으며 연대한다. “하면 된다”라는 사고방식을 주입 받으며 과열된 경쟁 속으로 내쳐졌던 청년 세대는 이렇게 스스로 가치를 만들고 소중한 것을 지켜내는 데 본인의 힘을 발휘한다. 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관객들 마음에 자리한 소중한 추억과 가장 순수한 감정을 떠올리게 만든다. 국내 유수 영화제 수상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이 선택한 영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12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드라마소식] 『킹덤: 아신전』, 스페설 에피소드, '전지현' 출연 확정.
[드라마소식] 『킹덤: 아신전』, 스페설 에피소드, '전지현' 출연 확정.
[선데이뉴스신문=김건우 기자] 「시즌2 엔딩에서 이목을 집중시킨 의문의 캐릭터‘ 아신’의 이야기가 스페셜 에피소드로 제작된다!」 넷플릭스가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킹덤>이 시즌2에 이은 스페셜 에피소드이자 새롭게 등장한 의문의 캐릭터 ‘아신'에 대한 이야기 <킹덤: 아신전>의 제작 확정과 첫 촬영을 알렸다. [사진='킹덤2', 엔딩 '전지현' 티저 스틸 컷 / 제공=넷플릭스] 전 세계에 K-좀비 신드롬을 일으켰던 <킹덤> 시리즈가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으로 이야기를 이어간다. <킹덤: 아신전>은 북방 여진족 부락의 후계자 ‘아신’의 이야기와 생사초의 비밀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킹덤: 아신전>은 생사초의 비밀을 찾아 북방으로 향했던 이창 일행이 마주쳤던 의문의 인물 아신의 전사(前史)이며 시즌2의 연장선에 있는 하나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킹덤> 시즌2 엔딩에 등장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전지현이 주인공 아신으로 분해모두가 궁금했던 이야기를 이어가고 <킹덤> 시즌2에서 어영대장 민치록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박병은 또한 <킹덤: 아신전> 출연을 확정했다. 과거 북방에 거주하던 아신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민치록과 아신은 어떤 운명으로 얽혔는지 새롭게 시작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킹덤> 시즌1 연출과 시즌2 총괄제작을 맡았던 김성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시즌 1, 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가 이번 스페셜 에피소드에 참여해 생사초의 기원과 아신의 정체에 얽힌 미스터리를 풀어내고 제작은 다수의 인기 드라마와 영화를 기획, 제작한 바람픽쳐스, BA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드래곤이 공동제작한다. 모두가 궁금했던 역병의 기원을 담아낼 <킹덤: 아신전>은 <킹덤> 시리즈의 세계관을 더욱 넓고 견고하게 쌓아 올리며 K-좀비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지현의 출연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는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영화정보] 『내언니전지현과 나』, 국내 최초 게임 유저 다큐멘터리.
[영화정보] 『내언니전지현과 나』, 국내 최초 게임 유저 다큐멘터리.
[선데이뉴스신문=김건우 기자] 「"일랜시아 왜 하세요?” 16년 차 게임 고인물, 망겜을 구하기 위해 카메라를 들었다! 」 국내 최초 유저가 만든 게임 다큐멘터리로 국내 유수 영화제와 언론, 관객에게 뜨거운 화제를 모은 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감독 : 박윤진)가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내언니전지현과 나', 런칭 포스터 / 제공=호우주의보] 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한때 최고의 인기를 자랑했던 클래식 게임 일랜시아의 16년 차 고인물 감독이 망겜 세계에 남아있는 이들에게 질문을 던지는 국내 최초 게임 유저 다큐멘터리이다. 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기존 게임 소재 영화들이 주로 3자의 시선으로 게임의 부정적인 측면을 주목했던 점과 달리 오랫동안 게임을 즐기고 있는 '유저'의 시선으로 그들만의 이야기는 활기 넘치게 담아내 흥미를 높인다. 또한 “일랜시아 왜 하세요?”라는 단순 명료한 질문에서 출발한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유저들의 진솔한 인터뷰를 통해 함께한 추억과 자신의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며 공감과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개봉에 앞서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제22회 정동진독립영화제, 제24회 인디포럼, 제20회 인디다큐페스티발 등 국내 유수 영화제에 공개되며 평단과 언론, 관객, 게임 유저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특히 제12회 DMZ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젊은기러기상, 제22회 정동진독립영화제 땡그랑동전상을 수상하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입증해 관객의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내언니전지현과 나> 런칭 포스터는 클래식 RPG 게임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일랜시아 맵을 배경으로 반짝이며 당당하게 서 있는 “내언니전지현” 게임 캐릭터가 스토리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망겜 심폐소생 현실 어드벤처” 태그라인의 의미를 유추하게 하는 “망겜 일랜시아”, “16년 차 고인물”, “게임을 구하기 위해 카메라를 들었다”라는 카피가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한다. 참신한 소재와 시선, 추억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을 영화 <내언니전지현과 나>는 오는 12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네파, 전지현 TV광고 공개
네파, 전지현 TV광고 공개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2014년부터 전속모델로 활동해 온 전지현(왕지현)과 함께한 아르테 컬렉션 TV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다운 자켓과 코트 장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네파의 거위코트 아르테가 올해 롱, 미디움, 숏까지 제품을 확장하며 하나의 컬렉션을 구축한 것을 마치 패션쇼를 보는 듯한 영상으로 표현했다. 패션쇼 시작을 알리는 한 남성 독백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우아한 피아노 선율 위에 각기 다른 형식의 아르테 컬렉션을 차갑고, 멋스럽게 소화해내는 전지현 모습이 감각적으로 교차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정말 패션쇼에 참석해 멋진 의상들로 뒤덮인 패션쇼를 1열에 앉아 감상하듯 강렬한 영상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전지현은 실제 런웨이 위 전문 패션모델과 다름없는 완벽한 자세와 몸짓, 그리고 특유 분위기로 영상을 장악했다. 긴 기장의 아르테는 무심하듯 차갑게, 중간 기장의 아르테 누오보는 멋을 극대화한 가냘픈 감성을 살려 우아하게 그리고 아르테 숏다운은 강렬하고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아르테 컬렉션은 표준 겨울 아우터의 정석을 보여주는 긴기장 아르테와 함께 중간 기장에 부클 포근함이 더해진 아르테 누오보, 짧은 기장의 아르테 숏 그리고 4가지 형태로 입을 수 있는 아르테 포인원(4in1)까지 총 4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중간 기장이 매력적인 아르테 누오보는 패션업계를 강타한 포근한 부클 소재를 접목해 눈길을 끌고, 아르테 숏 다운은 핏 되는 하의와 같이 입으면 활동적이고 감각적인 옷을 완성할 수 있다.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풍성한 속털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머플러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각기 다른 특징으로 무장한 아르테 컬렉션은 패션쇼 영상을 보는 듯 광고 영상 속에서 시각적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전지현과 새롭게 공개된 아르테 컬렉션의 매력이 담긴 네파 아르테 컬렉션 광고 영상은 TV 및 네파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네파, 전지현 가을겨울 화보 공개
네파, 전지현 가을겨울 화보 공개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FW시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며 화보를 3일 공개했다. 최근 달라진 일상 속에 하루하루 지쳐가고 있는 모두 마음 달래주고자 세상을 치유한다(HEAL the world)라는 주제 아래 가을겨울 낭만을 떠오르게 하는 화보다. 네파는 이번 화보를 크게 두 가지 배경으로 찍었다. 지금은 거리두기로 인해 활기를 잃어버린 우리가 일상을 살아가던 활기찬 도심 모습, 그리고 유럽인들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찾는 스위스 남동부 소도시 생모리츠가 마치 눈앞에 펼쳐진 듯한 겨울 여행 분위기를 담은 배경을 화보로 표현해냈다. 네파는 올해 FW 주력 상품인 플리스와 아르테 컬렉션을 다양한 유형으로 선보였다.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편안한 멋으로 몇 년 새 뜨거운 소재로 떠오른 플리스를 비롯해 겨울 다운자켓을 대표하던 긴 기장의 다운은 물론 허리부분까지 올라오는 활동적이고 세련된 미를 더한 숏 다운과 어느 옷에나 어울리는 중간 기장 다운까지 다양한 유형의 아르테 구스다운을 풀어냈다. 올 시즌 네파는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는 데 주력했다. 네파는 멋이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고 표현하는 수단으로 활용되는 요즘 소비자들 유행 흐름에 집중했다. 고정된 틀을 넘어 더욱 다양하고 다채로운 멋을 제공해 취향에 맞게 원하는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네파는 항상 자사 제품을 입고 활동하는 소비자들 실질적인 수요를 파악하고, 거기서 얻은 이해를 새로운 제품과 홍보 활동에 반영하려 노력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에는 다양한 연령층의 여러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활동적이고 고급스러운 화보를 기획했고, 다양한 멋을 담은 이번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지친 일상 속에서 작은 치유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고 전했다.
네파, 전지현 '스티오' 리뷰 영상 공개
네파, 전지현 '스티오' 리뷰 영상 공개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도심에서부터 아웃도어까지 경계없이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스티오 고어텍스를 출시하며 전지현(왕지현)의 통통 튀는 매력과 솔직함을 담은 영상 '신어보고서'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그동안 TV 또는 영화관에서 주로 접하던 배우 전지현이 신발 전문 리뷰어로 변신해 새롭게 출시된 스티오 고어텍스를 소비자 관점에서 꼼꼼하게 분석하고 재치있고 재미있게 제품 특장점을 소개한다. 특히 실제 구매를 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냉정하고 솔직하게 리뷰를 하겠다고 다짐하며, 일상에서 신으려면 디자인이 예뻐야 한다며 외관에 대해 자신의 의견을 전한다. 직접 점프를 하며 쿠셔닝을 확인하고, 보이 핏 시스템으로 발 전체를 감싸주는 착화감을 강조했다. 산 중턱과 북극곰이 있는 독특한 환경에서도 신발 접지력과 기능을 다양한 모션을 통해 설명하는가 하면 실제 등산을 즐기고 일상 속에서 운동을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된 듯한 제품에 대한 평가를 꼼꼼하게 보여준다. 실용적이고 때로는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SUV 차량처럼 이 제품 또한 신발계 SUV라며 전문가 못지않은 리뷰를 남기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영상 속에서 전지현에게 솔직한 평가를 받은 네파 스티오 고어텍스는 일반 아웃도어 신발과 달리 역동적인 분위기를 살린 날렵한 디자인에 기존 트레킹화 대비 강화된 경량성 데일리 신발이다. 일반 러닝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과 핏을 제공하는 고어텍스 인비지블 핏 기술력이 적용돼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지현의 솔직 발랄한 리뷰를 볼 수 있는 네파의 새로운 영상 '신어보고서'는 디지털 매체 및 네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