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코카콜라사 수분.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싱그럽고 활동적인 인상이 매력적인 배우 김유정을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해 토레타! 광고 모델로 첫 발탁된 김유정은 특유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토레타!' 싱그러움을 전달,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을 포함한 수분 보충음료로서 인지도 제고에 크게 기여했다. 또한 흐름에 민감한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간 토레타!'로 불리며 일상 속 수분.이온보충을 돕는 음료로 큰 호응을 이끌었다.
김유정과 함께하는 토레타! 새 TV 광고는 4월 방영 예정으로 적극적인 활동 중 토레타!와 함께하는 일상 속 '싱그러운 수분.이온보충'을 기획으로 촬영했다. 김유정만의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김유정 매력과 '토레타!' 싱그러운 인상이 잘 맞다고 판단해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다양한 일상 속, 특히 수분이 필요한 순간 '토레타!'와 함께 몸도 마음도 상쾌하게 수분.이온보충하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유정은 넷플릭스 영화 '20세기 소녀'에서 사랑보다 우정이 우선이었던 17세 소녀 나보라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토레타!'는 자몽.백포도.사과.당근 등 10가지 과채수분과 이온이 포함된 수분.이온보충음료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맛과 저열량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상큼한 요구르트맛을 더한 '토레타! THE 락토'가 출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