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오비맥주 한맥은 가수 겸 배우 수지(배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한맥 부드러운 '환상거품'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을 시작한다.
오비맥주 한맥은 지난 3월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강화해 새롭게 출시한데 이어 하반기에는 수지와 함께 한맥 부드러움을 알리는 판촉 활동에 본격 돌입한다.
한맥은 수지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첫 모금 부드러운 맛이 끝까지 가는 한맥 매력을 '환상거품'으로 표현하며 한맥 부드러움을 알릴 계획이다.
한맥은 14일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캠페인 사전 출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채워진 한맥 잔을 바라보는 수지 모습으로 시작된다. '맥주 첫 모금 맛이 끝까지 갈 수 있다면 그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라는 해설과 함께 한맥 '환상거품'을 보여준다.
수지와 함께한 한맥 신규 캠페인 광고 본편은 오는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대중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수지와 함께 '첫 모금 맛을 끝까지' 가게 하는 한맥 최고 매력 '환상거품'을 알리는 신규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한맥은 하반기 신규 TV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대면 판촉 활동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