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 42건 ]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가족관계 다시 세우기 사업 실시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가족관계 다시 세우기 사업 실시
경기도여성비전센터가 건강한 가족 관계를 세우는 ‘가족관계 다시 세우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가족 구성원 간의 건강한 가족 관계를 방해하는 정신적 외상의 원인을 찾아 치유하고, 더 나은 가족 관계 형성을 위한 실천 방법을 단계적으로 찾는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은 다양한 가족 형태에 맞춰 가족폭력피해가족(성남시), 재혼가족(군포시), 미혼모가족(오산시), 이혼위기 갈등가족(이천시) 등 4가지로 나눠 오는 6월부터 진행된다. 우선 성남시 굿패밀리상담센터(031-733-0675)에서는 가정폭력가족을 대상으로 ‘건강한 가정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상담을 통해 가족 문제를 진단하고 성격유형검사, 심리상담, 미술치료, 관계이해프로그램, 역할극 등을 통해 마음의 상처를 치유한다. 군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031-392-1811)에서는 재혼가족을 대상으로 ‘가족의 재탄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온 가족이 참여하는 캠프, 놀이치료, 미술치료, 역할극 등을 통해 다시 시작하는 가족관계를 튼튼하게 한다. 오산시 한신대학교 아동발달상담연구센터(031-379-0747)에서는 미혼모가족을 대상으로 ‘한부모 가족愛 키우기’를 진행한다. 부모의 성격 특성이 가족 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이 큰 가족 형태인 만큼 부모의 심리를 전문적으로 심층 평가하고, 부모-자녀 간 관계를 증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과 교육을 진행한다. 참여 가족이 모두 함께 떠나는 캠프도 열린다. 이천시 건강가정지원센터(031-637-5516)에서는 이혼위기를 겪는 가족을 대상으로 ‘ㅠㅠ(流流) 가족공감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가족의 과거와 현재를 탐색하는 과정을 통해 가족 구성원의 내면에 잠재된 상처를 찾고, 가족드라마를 만들면서 가족의 미래를 함께 계획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현재 각 기관별로 참가할 15가족 내외를 모집하고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각 사업 수행기관에 문의하면 된다. 이용교 경기도여성비전센터 소장은 “가족관계 다시 세우기로 어떻게 가정이 리모델링될 수 있는지, 특히 가족유형의 특성에 따라 개입되는 프로그램의 효과성을 검증하여 2014년에는 도내 가족기관에 확대 보급 할 수 있는 매뉴얼과 자료집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경기도,카자흐스탄 국비 의료연수협력 MOU 체결
경기도,카자흐스탄 국비 의료연수협력 MOU 체결
경기도가 카자흐스탄 정부와 카자흐스탄 국비의료 연수팀을 경기도에 지속적으로 파견하기로 합의했다. 김용연 경기도 보건복지국장과 사아샷 누르벡 카자흐스탄 CIP 대표는 24일 카자흐스탄 교육과학부에서 볼라샥 프로그램을 통한 의료인 연수에 협력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CIP(Center for International Programs)는 카자흐스탄 교육과학부 산하 해외연수 전담 운영기관이다. 볼라샥 프로그램은 CIP가 진행하는 국비 인재양성 프로그램으로 해외교류 확대와 선진기술 습득을 위해 산업 각 분야 우수 인력의 해외 연수를 지원하고 있다. CIP는 볼라샥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독일과 이스라엘 등에 국비 연수생을 파견하다가 지난 3월 경기도 아주대학교와 샘 병원에 국비의료 연수생 들을 보냈다. 이번 업무협약은 3월 실시된 볼라샥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것으로 경기도는 카자흐스탄 국비의료 연수생들의 경기도 의료기관 연수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용연 경기도 보건복지국장은 “8월에 1차 볼라샥 연수 프로그램 참여인원의 2배 이상 많은 카자흐스탄 국비연수생이 경기도를 방문하게 됐다.”라며 “이번 협약이 도와 카자흐스탄간 의료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경기도 의료의 카자흐스탄 수출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볼라샥 프로그램은 카자흐스탄에서 연수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부담하는 국비의료연수이고, 카자흐스탄 전역에서 선발된 의사가 참여한다는 점에서 경기도가 일정 부분을 부담해야 했던 기존 연수 프로그램과 다르다고 설명했다. 경기도는 카자흐스탄 보건부, 알마티州 등과 협력해 지난 2년간 3차례에 걸쳐 41명의 카자흐스탄 의료인을 대상으로 연수프로그램을 운영했었다. 카자흐스탄 의료인을 대상으로 하는 연수프로그램은 IT병원 등 병원경영 선진화와 건강보험, 암, 심뇌혈관 정책 등 보건의료정책을 공부하는 병원경영 아카데미 과정, 내시경수술과 로봇수술 등을 배우는 임상연수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경기도는 의료연수를 마친 카자흐스탄 의사들이 지속적으로 도내 병원과 관계를 유지함에 따라 카자흐사탄 중증 환자들의 도내 유치사업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의 문화는 <아이언 맨>과 아주 잘 어울린다!"
"한국의 문화는 <아이언 맨>과 아주 잘 어울린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언맨3>의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오늘 4일 뜨거운 취재 열기 속에 한국에서의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언맨>시리즈와 <어벤져스> 흥행 돌풍의 진정한 슈퍼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재치 넘치는 멘트와 할리우드 매너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주도해 매력 발산! 아이언맨> 시리즈와 <어벤져스> 흥행 돌풍의 진정한 슈퍼 히어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오늘 4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내한 기자회견을 성황리에 마쳤다. 특유의 재치와 유머, 여유 있는 모습으로 혼자서 40분에 달하는 기자 간담회를 이끌어간 것. 그는 질문을 하는 기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고 답변을 마무리할 때마다 재치 있는 농담을 섞는 등 회견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주도해 세계적인 톱 배우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그의 입국을 환영하기 위해 몰린 팬들과 기자들에 대해 “공항에서 따뜻하게 맞아주어서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국의 문화는 <아이언맨>과 아주 잘 어울린다!” “할아버지가 되기 전까지는 <아이언맨> 시리즈에 계속 참여할 것” 질의응답 시간에는 <아이언맨> 시리즈와 아이언맨 수트에 대한 질문을 비롯해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슈퍼 히어로들에 관련한 흥미진진한 질문까지 이어졌다. 특히 <아이언맨> 시리즈의 성공에 대해서는 “5년 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성공할 줄 몰랐다.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영화에 대해 겸손해진다”며 영화에서 보여줬던 자신만만한 모습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시리즈 <아이언맨3>에 대해서 “수트를 입은 히어로로서의 모습보다는 인간으로서 토니 스타크가 느끼는 고뇌를 담고 싶었다. 페퍼 포츠와의 로맨스에도 중점을 두었다”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할아버지가 되기 전까지는 <아이언맨> 시리즈를 계속 찍고 싶다”라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그는 집에 아이언맨 수트를 가지고 있느냐는 깜짝 질문에는 “영화사에 탄원을 넣어 내가 수트를 소장할 수 있게 해달라. 잘 간수하겠다”라며 위트 넘치는 말솜씨로 감탄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아이언맨3> 홍보 월드 투어의 시발점이 한국이 된 것에 대해 “전적으로 나의 의견이었다. 오기 전에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들을 봤다. 한국은 다양한 문화를 지니고 있어 <아이언맨> 시리즈가 가진 기술적, 오락 문화적 측면과 잘 어울리는, 아주 중요한 영화 시장이다”라며, 한국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내한 기자회견에서 재치 있는 매력남 토니 스타크와 싱크로율 100%의 모습을 선보여 더욱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아이언맨3>는 오는 4월 25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이다.
현대차 ‘HND-9’, 서울모터쇼서 중국기자단이 뽑은 최고의 차 선정
현대차 ‘HND-9’, 서울모터쇼서 중국기자단이 뽑은 최고의 차 선정
<현대차 ‘HND-9’, 서울모터쇼서 중국기자단이 뽑은 최고의 차 선정> 서울모터쇼를 방문한 중국 기자단이 서울모터쇼 최고의 차로 현대차의 럭셔리 스포츠 쿠페 ‘HND-9’을 뽑았다. 현대차는 28일(목) 일산 한국국제전시장(KINTEX)에서 개막한 ‘2013 서울모터쇼’ 취재를 위해 한국을 찾은 중국의 주요 매체 기자단 20명이 지난 28일(목) 모터쇼 프레스데이 행사 취재를 마치고 전시차량에 대한 인기투표를 한 결과 ‘HND-9’이 5표를 얻어 최고 인기 차량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럭셔리 스포츠 쿠페 콘셉트카 ‘HND-9’은 현대차 남양연구소에서 디자인한 아홉 번째 콘셉트카로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를 한 단계 발전시켜 각 요소에 정교한 디테일을 가미,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후륜구동 고성능 스포츠 쿠페이다. ‘HND-9’을 최고의 차로 꼽은 인민일보의 녜촨칭(聂传清) 기자는 “마치 미래에서 온 듯한 감성적인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다”며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콘셉트카’라고 평가했다. 이어 현대차 ‘에쿠스 by 에르메스‘가 4표를 얻어 2위를 차지했다. ’에쿠스 by 에르메스'는 2012년 모델을 베이스로 에르메스사가 직접 디자인과 인테리어 제작에 참여한 콘셉트카이다. 에쿠스를 최고의 차로 꼽은 중국질량보의 따이짠쥔(戴占军) 기자는 “에쿠스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품격은 다른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급차에 뒤지지 않았다”며, “특히 에르메스와의 협업으로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중국기자들이 에쿠스에 큰 관심을 보여 향후 중국 고급차 시장에서도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실제 국산차만을 대상으로 인기투표를 실시한 문항에는 20명의 중국기자단 중 무려 11명이 ‘에쿠스’를 최고의 차로 꼽았다. 이 밖에 전체 인기 투표에서 3위를 차지한 모델은 아우디의 ‘R8’로, 서울모터쇼에서는 ‘뉴 아우디 R8 V10 플러스 쿠페’와 ‘뉴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가 공개됐다. 서울모터쇼를 찾은 중국 주요 매체 기자단 20명은 인민일보(人民日报), 중국질량보(中国质量报) 등 신문 4개사과 글로벌자동차매체(寰球汽车媒体), 자동차상업평론(汽车商业评论) 등 자동차 전문 잡지 16개사로 구성돼 있으며, 3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다.
사회지도층 성 접대 의혹 “철저히 수사해야” 67.2%
사회지도층 성 접대 의혹 “철저히 수사해야” 67.2%
건설업자 윤 모씨의 사회각계 전현직 고위인사 별장 성접대 수사와 관련, 권력형 비리 의혹이 있으므로 철저한 수사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대다수인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실체적 진실을 밝히기는 어려울 것이란 의견도 유의미한 응답률을 보였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모노리서치(대표 이형수)가 지난 3월 27일 전국 성인남녀 1,242명을 대상으로 최근 최고 이슈인 ‘사회지도층 성접대’ 의혹 수사와 관련한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67.2%가 ‘권력형 비리가 확실하므로 철저히 수사해야 한다’고 답했다. 21.4%는 ‘정황과 의혹은 있지만 완벽한 수사는 어려울 것’, 4.0%는 ‘과도한 의혹과 정치적 논란이므로 수사를 계속할 필요 없다’고 밝혔다. ‘잘 모름’은 7.4%였다. ‘철저한 수사’는 30대(77.1%)와 40대(74.1%), 전라권(76.2%)과 경남권(69.7%), 사무/관리직(82.6%)과 학생(75.3%)에서, ‘완벽한 수사 어려울 것’은 50대(27.5%)와 60대 이상(25.5%), 충청권(28.2%)과 경북권(24.8%), 생산/판매/서비스직(27.4%)과 농축수산업(27.3%)에서, ‘수사할 필요 없음’은 60대 이상(6.3%)과 40대(4.6%), 경남권(6.6%)과 충청권(4.3%)에서 응답률이 높았다. ‘잘 모름’은 60대 이상(12.4%)과 20대(9.0%), 경북권(9.1%)과 충청권(6.6%), 전업주부(12.8%)와 기타직업/무직(12.3%)에서 가장 많았다. 정당지지도별로는 새누리당 지지 응답자가 ‘철저한 수사 60.4%〉완벽한 수사 어려울 것 24.3%〉잘 모름 9.7%〉수사할 필요 없음 5.6%’, 민주통합당 지지 응답자는 ‘철저한 수사 76.5%〉완벽한 수사 어려울 것 18.8%〉잘 모름 3.3%〉수사할 필요 없음 1.4%’ 였다. 조사를 진행한 모노리서치의 피창근 전략본부장은 “사건의 성격과 일부 드러난 실태만으로도 사회적 관심을 집중시키는 이슈”라며 “대다수 응답자들이 철저한 수사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수사가 완벽히 이뤄지지 않을 것이란 소수 의견도 만만치 않은 것은 권력형 비리 수사에 대한 일부의 불신이 반영됐기 때문으로 여겨진다”라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3월 27일 전국 19세 이상 남녀 1,242명을 대상으로 일반전화 RDD(무작위 임의걸기) IVR(ARS) 방식으로 조사했으며 성별, 연령별, 권역별 인구비례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77%p이다.
남북한 긴장상황,61.8% 우리군대웅능력 믿는다
남북한 긴장상황,61.8% 우리군대웅능력 믿는다
남북간 대립적 긴장관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응전 태세를 갖춰야 한다는 목소리가 대화를 통한 해결 의견보다 근소한 차이로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만일 군사적 마찰이 있을 경우 우리 군에 대한 신뢰는 중간 수준이 가장 많은 것으로 조사됐다. 여론조사 전문기관 모노리서치(대표 이형수)가 지난 3월.27일 전국 성인남녀 1,242명을 대상으로 수위가 높아지고 있는 북한의 도발에 대한 대응 정도를 물은 결과 36.1%가 ‘전쟁을 각오하는 강력한 응전 태세’를, 33.0%가 ‘직접 대화를 모색하며 마찰과 대립 해소’에 응답했다. 25.4%는 ‘주변국과의 동조를 통한 외교적 해결 모색’, 5.5%는 ‘잘 모름’이라고 답했다. ‘강력한 응전 태세’는 남성(46.0%), 60대 이상(45.9%)과 50대(42.0%), 경남권(51.5%)과 충청권(44.1%), 자영업(51.5%)과 기타 직업/무직(42.9%)에서, ‘대화로 대립 해소’는 여성(27.0%), 30대(41.6%)와 40대(38.6%), 전라권(42.2%)과 경기권(40.1%)에서 응답률이 높았다. ‘외교적 해결 모색’은 여성(25.8%), 30대(31.6%)와 50대(26.2%), 경북권(39.3%)과 충청권(29.6%), 학생(42.1%)과 전업주부(27.5%)에서 많은 응답이 나왔다. 정당지지도별로는 새누리당 지지 응답자가 ‘강력한 응전 태세 45.4%〉외교적 해결 모색 27.6%〉대화로 대립 해소 21.7%’, 민주통합당 지지 응답자는 ‘대화로 대립 해소 48.7%〉강력한 응전 태세 21.2%〉외교적 해결 모색 21.0%’ 순이었다. 이와 함께 만일 북한이 전면 도발을 감행할 경우 우리 군의 대응 능력을 묻는 질문에 61.8%가 ‘우리 군의 능력을 믿지만 완벽히 안심하지 못한다’고 답했다. 25.9%는 ‘우월한 군사력과 작전능력으로 북한군을 압도할 것’, 7.4%가 ‘호전적인 북한군의 공세에 우리 군이 밀릴 것’이라고 답했다. ‘잘 모름’은 4.9%였다. ‘안심 못함’은 20대(69.4%)와 30대(68.7%), 충청권(64.5%)과 전라권(63.8%), 학생(71.6%)과 사무/관리직(67.2%)에서, ‘북한군 압도’는 60대 이상(36.8%)과 50대(25.8%), 경남권(32.5%)과 충청권(27.6%), 자영업(33.3%)과 기타 직업/무직(31.8%)에서, ‘우리 군 불리’는 40대(13.8%)와 50대(7.8%), 경북권(9.1%)과 서울권(8.7%), 사무/관리직(8.9%)과 기타 직업/무직(7.7%)에서 응답률이 높았다. 정당지지도별로는 새누리당 지지 응답자가 ‘안심 못함 55.5%〉북한군 압도 34.0%〉우리 군 불리 6.4%’, 민주통합당 지지응답자는 ‘안심 못함 68.9%〉북한군 압도 16.2%〉우리 군 불리 7.8%’의 순으로 응답했다. 한편 지난 3월 13일 전국 성인남녀 1,164명을 대상으로 전쟁 위기 정도를 물은 조사에서는 과반수인 62.4%가 ‘위기감이 커지고 있지만 전쟁의 위험까진 느끼지 않는다’고 답했다. 19.2%는 ‘대단히 심각한 전쟁 직전의 군사적 위기 상황’, 18.4%는 ‘반복되는 북한의 도발과 대응으로 전혀 전쟁 위험이 없다’고 답했다. 조사를 진행한 모노리서치의 이태우 선임연구원은 “남북 간 군사적 위기감이 고조될수록 강경 대응 분위기와 더불어 대화를 통한 해결 모색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우리 군에 대한 신뢰 수준이 중간 수준이라고 답한 응답자들은 불신보다 불안함의 반영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3월 27일 저녁 전국 19세 이상 남녀 1,242명을 대상으로 일반전화 RDD(무작위 임의걸기) IVR(ARS) 방식으로 조사했으며 성별, 연령별, 권역별 인구비례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2.77%p이다.
낫츠 뷰티스토리49…황사에도 건강한 피부 관리하는 법
낫츠 뷰티스토리49…황사에도 건강한 피부 관리하는 법
따뜻한 봄, 하지만 불청객 황사로 인해 피부가 많이 푸석푸석해지고 상할 수 있다. 꽃샘추위가 길어지면서 더욱 건조해지고 게다가 황사까지 엎친 데 덮친 격이다. 각종 피부 트러블 고민인 분들을 위해 봄철 불청객 황사로 인한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천연화장품 낫츠(www.nots.co.kr)가 사소한 방법으로 푸석푸석한 피부에서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로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제안한다. 세안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꼼꼼한 세안으로 하루의 피부 노폐물은 물론 황사먼지를 제거해야 한다. 미세한 황사 먼지 속의 다량의 불순물들은 모공 속까지 들어가 피부 트러블의 ‘원흉’이 되기 쉽다. 황사 속에는 중금속, 미세먼지 등이 가득 차 있어 피부 모공 속 깊숙이 깨알같이 박혀서 피부트러블이나 알러지를 일으킨다. 세안을 할 때는 얼굴을 세게 문질러 닦기 보다는 여러 차례 얼굴을 충분히 적신 뒤에 피부 깊숙하게 스며든 색소나 각질을 부드럽게 마사지해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특히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손을 먼저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 충분한 수분공급은 필수 황사 피부관리에 꼼꼼한 세안과 청결은 필수지만 너무 잦은 세안은 피부를 건조하게 해 주름과 탄력저하를 불러 올 수도 있다. 때문에 꼼꼼한 세안을 했다면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줘야 한다. 황사에 노출되는 것 만으로 이미 피부에는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상태기 때문에 피부를 항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황사철에 평소보다 보습이나 영양크림을 듬뿍 발라서 충분한 보습을 해주는 것은 물론 수시로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피부가 황사에 노출되게 되면 피부 건조지수가 급격히 상승 할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는 매우 민감해진 상태가 된다. 황사철에 1.5~2리터 정도의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면 혈액 내 수분 함량이 많아지면서 황사에 묻어 들어온 중금속 혈중농도도 감소하게 되니 자주자주 물을 마셔줘야 한다.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 주세요 봄철 자외선은 여름철은 여름철 자외선 못지 않게 피부에 악영향을 끼친다. 특히 자외선 A가 매우 강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황사철에는 자외선 뿐만아니라 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메이크업은 최대한 가볍게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은 이해하지만, 황사가 많은 날에는 화장을 최대한 가볍게 해주는 것이 좋다.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에 항오염, 항균 등의 기능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끈적거리는 립글로즈나 유분이 많은 제품, 아이섀도우등은 먼지가 달라붙기 쉬우므로 사용을 자제해야 한다. 그렇다고 맨얼굴로 나가는 것은 미세먼지가 얼굴에 직격탄으로 붙기 때문에 가볍게 기초메이크업은 해주는 것이 좋다. 낫츠가 제안하는 Tip 1. 우유 세안 우유에는 무려 114가지의 영양소가 함유 되어있어 영양공급 및 미백효과를 얻을 수 있다. 우유는 세라마이드와 지질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보습작용을 할 뿐 아니라 우유의 단백질 분해 효소는 각질을 제거해주며, 수분과 유분의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피부미백 효과는 물론 콜라겐 성분이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탄력에도 효과가 있다. 우유를 바를 때는 자신의 체온 온도에 맞추어 데워주세요 우유를 데워서 사용할 경우에 각질이 두껍게 쌓인 모공이 열리게 되어 피부 모공 속에 남아있는 노폐물까지 깨끗이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유통기한이 지난 우유, 세안엔 효과만점 우유가 유통기한이 지날 경우 AHA성분이 생성되어 있다. 이 성분은 천연 화장품에 쓰이는 성분으로서, 각질을 제거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오히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우유보다 AHA성분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다. ※ 유통기한이 2~3일정도 살짝 지난 우유로 세안해주세요(너무 상해, 냄새가 나는 우유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2. 우유 천연팩 천연성분의 팩을 만들 수 있는 우유!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우유2큰술에 꿀1술, 밀가루를 넣어 만든 팩을 얼굴에 펴 바른 후 15분정도 있어 주면 된다.
기회가 왔다! 뷰게라 블랙박스, 최대 47% 할인 보상판매
기회가 왔다! 뷰게라 블랙박스, 최대 47% 할인 보상판매
뷰게라의 고화질 블랙박스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 자동차 하이패스 및 블랙박스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인 ㈜카네비컴은(대표:정종택)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일부 제품에 한해 최대 47%까지 할인되는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뷰게라 VG-10 (VGA 1 채널, 4GB)과 VG-10S (HD 1채널, 16GB) 제품으로, 사용중인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각 제품별 보상판매 가격은 VG-10은 18만 9천원 -> 9만 9천원, VG-10S는 23만 9천원 -> 15만 9천원이다. 블랙박스를 보유하고 있는 운전자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며, 뷰게라 뿐만 아니라 타사의 블랙박스까지 모두 보상을 해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카네비컴 담당자는 “뷰게라 VG-10, VG-10S 제품은 히든 와이어 방식의 순정형 디자인과 사고 전후 영상을 각 10초씩 상세히 저장하는 슈퍼캡 배터리 기능 등으로 체험단 및 구매자들에게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며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뷰게라 블랙박스를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보상판매는 뷰게라 홈페이지(www.vugera.co.kr)에서 간단한 회원 가입 후 발행되는 쿠폰으로 구입 가능하고, 사용 중인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뷰게라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뷰게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에서 여인까지
소녀에서 여인까지
한류 걸 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디올’과 함께한 패션매거진 엘르 4월호와 뷰티 화보 인터뷰를 통해 색(色)다른 아름다움을 선보여 화제다. 패션매거진 엘르의 4월호 아이콘으로 선정된 구하라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디올과 셀러브리티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함께 진행한 LIKE A CHAMELEON (마치 카멜레온 처럼)라는 콘셉트의 화보를 통해 아침에 일어난 순수한 소녀에서부터 도발적이며 성숙한 여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매력을 한껏 뽐냈다. 구하라 특유의 무결점 하얀 피부와, 오모 조목 한 이목구비는 디올에서 선정한 아시아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4가지 색상의 립글로스를 표현하기에 완벽하여 메이크업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이번 구하라의 엘르 아이콘 화보와 함께 진행한 ‘디올’은 기존의 립 제품보다 더 다양해진 총 24가지 색상을 선보였으며 특히 아시아 여성들을 위해 선정한 잇-쉐이드 대표 4가지 룩인 ‘스프링볼’, ‘프린세스’, ‘디아블로틴’, ‘델리스’ 라인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으로 이목을 끈바 있다. 구하라의 팔색조 매력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엘르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엘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