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커피.여자커피 커피믹스 신모델'컵커피'개발

기사입력 2013.07.04 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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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 설명 = 특허받은 효소커피믹스 '남자커피·여자커피'가 전국 3만개 편의점과 대형마트, 오피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컵커피'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 건강커피 업계에 지각변동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국내에서 효소커피믹스가 컵커피로 개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제공= 에바다인터네셔널, www.evada.co.kr)
 

남자커피·여자커피 커피믹스  신모델 '컵커피' 개발

특허받은 효소커피믹스 '남자커피·여자커피'가 전국 3만개 편의점과 대형마트, 오피스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컵커피'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 건강커피 업계에 지각변동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국내에서 효소커피믹스가 컵커피로 개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발효건강식품 전문기업 에바다인터네셔널(대표 김남완, www.evada.co.kr) 은 체질과 취향이 각기 다른 남녀 특성에 맞춘 특허받은 에바다 '남자커피·여자커피' 후속모델로,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물만 부으면 쉽게 즐길 수 있는 남자커피·여자커피 '컵커피'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에바다는 전국 3만개에 육박하는 편의점과 수퍼마켓, 대형마트, 오피스용품 할인몰 등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지난 5월 '남자커피·여자커피' 커피믹스 제품 출시 직후 컵커피 제품 개발에 착수, 오는 10월경 자체 유통망과 전문 유통채널을 통해 전국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에바다는 한방허브 성분이 듬뿍 함유된 남자커피와 여자커피 출시후 제품 문의가 쇄도해 봉지형 커피믹스 '남자커피·여자커피'에 이어 '컵커피'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에바다 컵커피가 등장함에 따라 최근 블루오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건강커피 시장에 지각변동이 불가피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 에바다 '남자커피·여자커피의 컵커피'는 최근 특허받은 신기술로 개발한 첨단 바이오 효소커피믹스로, '남자커피'는 오미자, 복분자, 구기자, 사상자, 토사자 등 오자(五子)와 산수유, 생지황 등 남성에게 좋다고 알려진 16가지 한방 발효허브 성분이, '여자커피'에는 당귀와 숙지황, 황기, 진피, 두충, 녹각 등 여성한방 발효허브 성분이 무려 18종이나 포함돼 있어 웰빙 커피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게 특징이다.

또 포화지방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커피크리머 대신 몸에 좋은 한방허브 성분이 24~27%나 포함돼 있고, 고급 한방허브 농축액을 특수효소로 발효처리했기 때문에 물에 잘 녹고, 목넘김도 부드러우며 체내에 부담없이 흡수된다.

에바다는 지난달부터 대형유통업체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 3~4개 유통사로부터 잇따라 납품 및 공급계약 체결을 제안받고 구체적인 판매조건과 수량 등을 협의하고 있으며, 조만간 1~2개 업체와 공식 계약을 맺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남완 에바다인터네셔널 대표는 "지난 5월 '남자커피·여자커피' 커피믹스가 본격 출시된 후 대형 유통사와 마트로부터 다양한 소비자층을 잡을 수 있게 제품 다변화, 특히 컵커피 제품을 개발해 줄 것을 수차례 요청받았다"면서 "언제 어디서든 몸에 좋은 한방발효 효소커피믹스를 마실 수 있는 '컵커피'를 오는 10월경 국내시장에 출시한 후 일본,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시장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민정 기자 sunday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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