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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대상은 김해 전지역 전통시장과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서비스(동상시장, 외동전통시장), 지역특산물 가야뜰과 소상공인 우수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e경남몰이다. 공사는 시설 이용 시민대상 홍보뿐 아니라 전 임직원이 장보기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할 계획이다.
김홍립 사장은 “비대면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많아진 요즘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더 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전통시장 직접구매뿐 아니라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를 직원과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이용하여 상인들의 매출 증대 및 전통시장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모두가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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