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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위촉된 민원상담관은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하루 4시간씩 군청 민원토지과 민원실에서 근무하게 되며, 풍부한 행정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민원상담 및 자문 역할을 수행한다.
1일 1명의 민원상담관이 요일별로 순환하며, 민원인 상담뿐만 아니라 해당부서와의 해결방안 모색, 각종 제도 발굴 및 불합리한 제도 개선 건의 등 맞춤형 대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오늘 위촉된 민원 상담관께서는 민선 8기 주요 역점 사항인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소통하는 민원 플랫폼을 위해 군민과 공무원 사이의 가교 구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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