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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서비스는 고지서 우편 발송만으로 진행됐던 미납요금 알림 방식에서, 고지서 발송 전 사전 알림 메시지를 통해 신속히 미·체납 여부를 안내함으로써 이용객들의 가산금 부과 부담을 사전에 예방하고, 미·체납금 납부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납자에 대한 지속적인 미납 고지를 통해 요금 납부 형평성과 납부 정의를 실현하고 아울러 종이고지서 사용 감소는 탄소 배출 감소 및 환경보호, 예산 절감의 효과까지 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향후 운영 및 업무방식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검토해 군민을 위한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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