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반짝매장 8만명 방문... 상품 1분 만에 매진

기사입력 2024.01.14 00:59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49ccef69-67d4-4a16-a7f8-e83fae9e70ae.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2024년 최고 기대작 '웡카' 화제성이 국내에서도 심상치 않다. 

 

오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홍보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영화 '웡카'에 예비 관객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 초콜릿 제작자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달콤한 모험물이다.  


6850826_1062263_3956.jpg

 

'웡카'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반짝 구역과 전시장이 지난 12월 31일 문을 열어 1월 9일 성황리에 종료된 삼성역 파르나스몰 초콜릿 나무 반짝 구역에는 81,375 명 방문객이 몰려 놀라움을 안겼다. 영화에서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대형 초콜릿 나무를 중심으로 대형 초콜릿 바 촬영 구역, '웡카' 전용 틀 사진 키오스크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입소문을 탄 것. 

 

6850826_1062264_404.jpg

 

3월 31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미술관에서 열리는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특별전에는 '웡카' 미디어 아트가 최초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윌리 웡카' 역을 맡은 티모시 샬라메가 마치 옆에 있는 듯 사실적으로 구현된 미디어 아트는 '웡카' 환상적인 모습과 특별 조향된 향이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영화 팬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상품도 차례대로 공개됐다. 마성 초콜릿 제작자 '웡카' 뒷모습을 담은 뱃지와 초콜릿 바 모양 상자, 초콜릿 가게 영수증과 '웡카' 전용 관람권으로 구성된 'CGV 환영 선물'은 단 1분 만에 초광속 매진을 기록했다.  

 

'웡카' 특제 초콜릿 '두둥실 초코'와 '웡카' 초콜릿을 노리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 디자인으로 구성된 '스윗-드림 뱃지세트'가 1월 3일부터 서울 일부 CGV 극장에서, '웡.슐.랭 특별 콤보'가 전국 주요 CGV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일반 콤보 대비 3배에 달하는 빠른 판매 추이를 보이며 관객들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이외에도 지난 1월 5일에는 폴 킹 감독이 쓴 각본을 바탕으로 완성된 소설 '웡카'가 출간되었으며, 오는 15일에는 '웡카'를 중심으로 주요 인물들 다양한 표정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출시된다. '웡카'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15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워너브러더스 채널을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웡카'는 오는 1월 31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