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조진웅 TV 광고 공개

기사입력 2018.04.12 21:44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사진 이미지]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TVCF 캡쳐 2.jpg

 

[선데이뉴스신문=김종권 기자]코카-콜라사의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가 조진웅 배우와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720시간(30일) 에이징한 커피 열매 특유의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인 숙성 캔커피다. 

“조지아 고티카, 숙성 커피를 시작하다”라는 조진웅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풍부한 향과 더불어 720 시간 숙성 커피 열매를 활용한 제품의 특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영상을 통해 ‘좋은 커피 향이 좋은 커피 맛을 완성한다’는 조지아 고티카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평소 커피 마니아로 알려진 조진웅은 광고 영상에서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가 지닌 숙성 커피의 깊고 그윽한 향을 즐기는 모습을 연출했다. 

 

광고 속 ‘빈티지 배우’ 조진웅의 명품 연기력도 눈길을 끈다. 숙성된 연기 내공과 남자의 진한 향이 느껴지는 조진웅의 표정 연기는 숙성 커피 열매가 지닌 깊고 풍부한 아로마를 담아낸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720시간 숙성 커피 열매로 특유의 깊고 풍부한 커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만의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며, “숙성된 연기 내공이 느껴지는 배우 조진웅을 통해 숙성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블랙, 라떼, 스위트 아메리카노) 외에도 지난해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에스프레소 액상스틱 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