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X문지애, #나를 아끼는 시간 캠페인 토크 이벤트 성료

기사입력 2019.12.12 22:10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참고자료] 세타필 #나를아끼는시간 토크이벤트 문지애, 조희선, 배지타.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세타필로 잘 알려진 갈더마코리아가 캠페인 모델 문지애와 함께 11일 오전 서울 중구 정동 소재 이벤트 홀에서 '나를 아끼는 시간 토크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캠페인 모델 문지애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조희선, 피트니스 모델 배지타, 뷰티 크리에이터 민가든이 참석해 워킹맘의 일과 가정의 양립, '#나를아끼는시간'을 찾는 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토크 이벤트 참석자들은 토크 패널들의 일에 대한 열정, 워킹맘으로써 고충 등을 터놓고 나누고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다양한 해법들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인 문지애는 영상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운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가구 공방에서 나무 의자를 직접 만들며 '나를 아끼는 시간'을 만들어 나가는 한편 세타필 보습제품으로 피부를 아끼는 비법을 공개했다. 

 

[참고자료] 세타필 #나를아끼는시간 토크이벤트 문지애.jpg

 

갈더마코리아 관계자는 "뷰티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소비자들이 세타필의 보습 제품과 함께 더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고 '나를 아끼는 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