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 르세라핌 모델로 발탁...신제품 광고 공개

기사입력 2023.04.27 22:40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이미지] 르세라핌이 굽네 모델로 발탁돼 공개한 굽네 신제품 포스터(230427).jpg

[선데이뉴스신문= 김종권 기자]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K팝 걸그룹 '르세라핌'을 모델로 발탁하고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홍보 활동에 돌입한다.  

 

르세라핌은 지난해 5월 음반 '피어리스(FEARLESS)'로 데뷔했다. 세상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가 느껴지는 가사와 힘있는 안무로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굽네는 언제나 당당함을 잃지 않고 매 무대마다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르세라핌 모습이 굽네가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맞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굽네는 르세라핌 모델 발탁과 함께 시카고 피자 신제품 2종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와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를 선보이며 본격 홍보에 돌입했다.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는 바삭한 블랙 딥디쉬 도우, 블랙 트러플 크림소스, 블랙 페퍼 스테이크로 풍미를 자아낸 제품이다. 토핑으로는 보코치니 치즈와 스테비아 토마토, 브로콜리를 올렸다.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짭조름한 페퍼로니에 5가지 치즈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이다. 

 

굽네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광고를 통해 이번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날 0시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고편 광고를 공개했으며 광고 본편은 5월 3일 TV와 굽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굽네는 온라인과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정태용 지앤푸드 대표는 "언제나 한발 앞서 감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굽네 새 얼굴 르세라핌과 함께 피자 시장에 강력한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지속적으로 과감한 도전을 이어나갈 굽네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 고 말했다.                                             

[김종권 기자 kjk200@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선데이뉴스신문 & newssund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신문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